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봄 코디 이렇게 입자(feat. 남친룩, 대학생, 직장인)
    좋아해 2023. 4. 25. 14: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전트 k 입니다. 패션의류에 관심이 많았던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많이 좋아하지만 예전 만큼 열정이 넘치진 않네요 매일 테리이닝복에그냥 편한데로 입고 나오는데요 예정 생각을 하면서 지금부터 다시 꾸며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도 다가왔고 해서 봄에 조금은 어울리는 코디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대학생이나 남친룩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취이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봄코디

    저는 남들과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포인트를 줄려고 노력합니다. 그부분이 옷이될 수 도 있고, 신발이될 수 있고, 악세사리가될 수 있습니다.

    제가 매장을 하면서 옷을 입고 가끔 찍은 사진인데요 무난하면서도 조금 약간의 포인트가 들어가는 걸 좋아해서요. 안에 네이비 베스트와 같이 매치해봤습니다. 화이트 셔츠를 바깥으로 빼서 조금 프리하게 연출을 했어요. 아메카지 느낌도 있으면서 클래식한 느낌도 같이 나는 것 같아요.

    Jaket : 다람 정글 정글 재킷 카키 M(95~100)

    Top : 다람 정글 베스트 네이비 M

    Bottom : 서울 M(30~31)

     

    청자켓

    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청재킷이죠. 저 개인적인 생각은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겨울에는 코트 안에 코디해서 입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고요.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서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남녀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실 거예요. 청재킷으로 코디하면 무난하게 실패하지 않는 코디가 될 것 같아요. 검정 슬랙스에 이너로 흰색 티 나 스트라이프 티를 매칭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누가 봐도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코디죠.

    Jaket : 서울 M(95~100)

    Top : 서울 M

    Bottom : 서울 M (30~31)

     

    M65 피시페일 복각 제품

    봄 재킷은 마이나 블레이저 재킷을 많이 코디하시는데요 저는 야상을 한번 코디해봤습니다. 야상은 군복을 모티브로 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질은 더 좋아지고 실생활에서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나온 제품이죠. 오리지널은 빈티지로 M65 재킷이나 개파카가 아직까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20만 원에서 40만 원대로 다양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Jaket : 서울 free

    Top : 서울 free

    Bottom : 유니폼 브리지 M(30)

     

    BDU 정글 퍼티크 재킷

    이번은 완전 군복 스타일이네요. 퍼티그 정글 재킷이랑 바지도 카키 카고 바지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조금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이번 코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Jaket : 엔지니어드 가먼츠 M

    Top : 아웃스탠딩 무지 흰 티 M

    Bottom : 서울 M

     

    정글 퍼티그 자켓

    군복 스타일을 자주 입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카키색이 유독 많이 보이네요. 봄 코디 옷을 찾다 보니 ^^* 조금 양해해 주십시오. 봄이면 꽃가루나 미세먼지가 많아지니 반다나로 목을 보호하는 동시에 포인트까지 주니 1석2조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 잡고^^*

    Jaket : 서울 M

    Top : 아웃 스탠딩 M

    Bottom : 서울 M

    남친룩의 정석인 컬러가 아닌가 싶어요 네이비 베이지는 어떤 코디를 하더라도 어울릴 수밖에 없는 코디라 생각이 듭니다. 올블랙 다음으로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가 아닌가 싶어요. 거기에 포인트로 와인 컬러 비니를 써줌으로써 귀여운 느낌을 더해 보았습니다.

    Jaket : 서울 free

    Top : 서울 free

    Bottom : 유니폼 브리지

     

    콩 코트

    봄 마지막 코디일 것 같네요 꽃샘추위에 맞는 두께와 기장감 있는 체크 롱 코트입니다. 귀찮아서 올블랙으로 코디하려다 너무 심심할 것 같아 체크 코트를 걸치고 나오는 센스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반스 체크 보드까지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오늘은 봄 코디에 대해 올려보왔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댓글 하나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Designed by Tistory.